2D배열을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참고한 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How to Make a Game Like Candy Crush with Swift Tutorial: Part1

CArray2D.swift

사용예제

개념적으로는 이해하지만 배열초기설정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2D배열인데 여기에 읽고 쓰기를 직접 속서엥 가능하기에 이에 대한 사용방법도 소개합니다.

 

Facebook Comments

You may be interested

페이지 로딩 위치에 따른 사용자 시선 유도
Swift 3.0
shares3 views
Swift 3.0
shares3 views

페이지 로딩 위치에 따른 사용자 시선 유도

MJ Kim - 4월 29, 2017

로딩되는 표시를 표시할 위치를 조금 고민해보면서 사용자경험(UX)를 개선하기 위함을 고려해서 정리해 본다. 로딩을 생각해보면 대부분 한가운데에 표시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Twitter…

iOS와 Android UX의 차이점
Swift 3.0
shares2 views
Swift 3.0
shares2 views

iOS와 Android UX의 차이점

MJ Kim - 4월 29, 2017

최근 필자가 iOS와 Android를 같이 개발하다보니 UX의 차이점을 기억하고자 정리해본다.  이를 정리하는 이유는 운영체제별로 차이점을 이해하고 그 차이점을 극복하기 위함이다.…

모바일 앱 아키텍처
Swift
shares26 views
Swift
shares26 views

모바일 앱 아키텍처

MJ Kim - 4월 22, 2017

이 내용은 나름대로 개발해본 내용을 토대로 정리해본 모바일 앱 아키텍처에 대한 내용이다. 이를 정리한 이유는 오래된 아키텍처부터 최근 아키텍처까지 정리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