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Office 2016의 새로운 기능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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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2016에서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거나 향상되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알고 있어야할 새로운 기능을 알고 넘어갑시다.  Office 2016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알고 있으면 좋습니다.

백업 공유도 쉽게 있는 클라우드에 저장하기

맥에서 문서를 저장할 때처럼 거의 비슷한 사용방법으로 OneDrive에 클라우드 기반으로 문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다른 컴퓨터나 스마트폰과도 파일 교환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리본 구성도 개선되어 윈도우 환경과 비슷하게 사용 가능!

Office 2016에서는 탭 종류나 기능 배치등의 리본 구성이 개선되었습니다. 윈도우용 Office 2013과 거의 비슷한 구성이 되었고 맥용과 윈도우용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일 공유 의견 회신등의 공동 작업 기능 추가

Office 2016에서는 다른 사람과 문서파일 공유에 대한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공유] 기능을 통해 공동 작업을 하고 싶은 상대방에게 공유할 파일을 상황에 따라 빠르게 필요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 파일에 메모를 추가해서 댓글형태로 보여줄 수 있고 상대방과의 상호작용이 쉬워졌습니다.

엑셀( Excel)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분석을 쉽게

추천 피벗 테이블 자동 생성 기능과 실행 분석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피봇 테이블 슬라이드 기능을 추가하여 피봇 테이블 사용범위가 향상되었습니다. 피벗 테이블을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고급 분석도 가능한 분석 도구가 추가되어 통계 분석 및 엔지니어링 분석과 같은 복잡한 분석도 가능합니다.

적용 기능의 추가로 디자인이 대폭 향상

PowerPoint에서 제공되는 슬라이드 테마는 유용한 디자인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PowerPoint 2016부터는 슬라이드 테마에 적용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종류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슬라이드 내용에 따라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고 약간의 노력만으로 비주얼한 슬라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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