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er {Swift Developer}

메뉴

스마트폰 결함의 85%는 안드로이드에서 발생한다

스마트폰 결함의 85%는 안드로이드에서 발생한다고 미국 Blancco Technology Group(BTG)에서 2015년 4분기 휴대전화 안전성 및 성능조사 보고서에서 발표되었습니다. iOS기기 결합은 15%였으며 결함이 발생한 안드로이드 기기 중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한 것은 삼성제품으로 27%,다음Lenovo 21%, Motolola 18%, Xiaomi11%등의 순서였습니다. 그러나, 삼성제품이가장 많은 것은 출하량이 많다는 것일수도 있을듯 보여집니다. 참고로 BTG는SmartChk플랫폼을 이용하여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기기 진단을 수행하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조사에는 Windows 및 다른 모바일 운영체제는 제외되었습니다.

결합으로 문제가 되었던 부분은 카메라 10%, 터치스크린 9%, 배터리 충전 8%, 마이크 6%순이고 유럽과 아시아 모두 74%, 71%는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반품되는 경우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관련 참고자료: http://www2.blancco.com/en/research-study/state-of-mobile-device-performance-and-health-trend-report-q4-2015

Facebook Comments

카테고리:   잡담

댓글

죄송하지만 댓글은 닫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