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er {Swift Developer}

메뉴

Swift 3.0 레퍼런스

1장 Swift 3.0 기본

1. 데이터형

  1. 데이터형
  2. 변수 및 상수 선언
  3. 튜플 사용하기
  4. 빈상태를 사용할 수 있는 변수 선언
  5. 제네릭에서 변수 선언
  6. 형 변환하기
  7. 변수 출력하기
  8. 연산자

 

2. 제어문

  1. 처리 분기
  2. 여러가지 조건에서 처리분기하기
  3. 반복처리
  4. 한번 실행후 반복처리
  5. 제한기준을 반복처리
  6. 반복처리 벗어나기
  7. 처리 건너뛰기

 

3. 클래스

  1. 클래스 정의하기
  2. 모듈 가져오기
  3. 속성 정의하기
  4. 메소드 정의하기
  5. 가변 파라미터를 이용한 메소드 정의하기
  6. 인스턴스 생성 및 초기화와 메모리 해제하는 메소드
  7. 메소드 실행하기
  8. 상위클래스의 메소드 실행하기
  9. 확장 이용하기
  10. 폐쇄 이용하기
  11. 주석 사용하기

 

4. 예외처리

  1. 예외발생시 오류를 보내는 메소드 정의하기
  2. 예외처리 정의하기

5. 구조체와 열거형

  1. 구조체 정의하기
  2. 열거형 정의하기
  3. 열거형 값 참조하기

 

6. 문자열

  1. 문자열 사용하기
  2. 문자열 변경하기
  3. 문자열 삭제하기

 

7. 배열 및 사전

  1. 배열 이용하기
  2. 요소수 얻기
  3. 배열 요소 추가하기
  4. 배열 값 삭제하기
  5. 배열 정렬하기
  6. 사전 사용하기
  7. 모든 키와 값 얻기
  8. 사전에서 요소 제거하기

 

8. 바이너리

  1. 바이너리 데이터 사용하기
  2. 이미지데이터를 파일로 출력하기
  3. 데이터 추가하기

9. 날짜

  1. 현재 날짜와 시간 얻기
  2. 날짜 형식 지정하기
  3. 현재 시간 얻기
  4. 날짜 비교하기

 

2장 화면 만들기

10. 앱 전체 제어

11. 일반 화면

12. 네비게이션

13. 테이블

14. 탭

15. PageView

16. 화면분할

17. 팝오버

 

컨텐츠 보기

18. 일반적인 뷰

19. 레이블

20. 이미지

21. 텍스트

22. 스크롤뷰

23. 테이블

24. 컬렉션

25. 웹컨텐츠

26. 지도

27. 프로그레스

 

UI요소 사용하기

28. 입력박스

29. 버튼

30. 스위치

31. 선택

32. 슬라이더

33. 스테퍼

34, 피커

35, 날짜 선택

36. 검색바

37. 탐색기

38. 탭 표시줄

39. 액션시트

 

화면 작업 처리하기

40. 기본 조작하기

41. 복잡한 조작하기

42. UI요소 작업하기

 

기기 기능 사용하기

42. 센서

43. 위치정보

44. 카메라

45. 기기 기능

 

데이터 이용하기

46. 앱 내부에 데이터 저장하기

47. 이미지 데이터

48. 동영상

49. 음성

 

네트워크 이용하기

50. HTTP 통신

 

정보 공유하기

51. 이메일 및 .SMS 이용하기

52. 소셜미디어 연동하기

 

3D Touch 이용하기

53. 3D Touch 이용

54. [현재 iOS10부터 제공되는 신규 기능 체크중]

Facebook Comments

댓글

죄송하지만 댓글은 닫혀 있습니다.